검색

검색
검색  

인기검색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OST

POST

공간채움 매거진

게시판 상세
제목 허리 굽히지 마요
작성자 공간채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7.09 16:46:17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713

FOCUS + ITEM

허리 굽히지 마요

쪼그려 앉는 화장실 청소는 가라




더운 여름, 씻는 일이 잦아지다 보니 화장실은 더욱 습해지고 화장실 물때는 금방 찌든 때가 됩니다. 한번 낀 물때는 시간이 지날수록 깨끗이 닦아 내기 어렵죠.



바닥에 쭈그려 앉아 땀 뻘뻘 흘리며 청소하는 불편함은 욕실을 방치하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허리를 굽히지 않고 타일 바닥, 벽면, 욕조, 천장까지 하나로 청소할 수 있는 욕실 청소도구, 공간채움 화장실 바닥청소솔을 소개 드립니다.




1. 기본에 충실한 튼튼한 철제봉 밀대

청소 도구의 기본은 무엇일까요? 성능, 그리고 사용자 편의성입니다.



공간채움 화장실 바닥청소솔의 밀대는 내구성이 강하고 튼튼한 철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알루미늄은 쉽게 찌그러지고, 플라스틱은 물때가 잘 안 지워집니다. 철은 잘 휘어지지 않고, 때가 타더라도 씻어내면 새것처럼 깨끗해집니다.  


(왼) 일반 밀대 /(오) 공간채움 화장실 청소솔


공간채움 욕실 바닥청소솔의 밀대는 보통의 밀대보다 두껍게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솔을 밀어낼 때, 그리고 당길 때 힘을 잘 전달하여 허리와 손목에 가는 부담을 줄여줍니다.



무게는 청소 헤드를 창작하고도 380g 정도로 가볍습니다.




2. 내게 가장 잘 맞는 길이는 몇 CM?

사용자의 키는 제각각이지만 시중의 청소 밀대는 대부분 100이면 100, 90이면 90으로 길이가 정해져 있습니다.



공간채움 화장실 바닥청소솔은 73cm부터 110cm까지 조절할 수 있어 자신의 키에 딱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손이 잘 닿지 않던 벽면, 천장 등도 쉽고 깨끗하게 청소해 보세요. 변기나 세면대 뒤와 같은 구석진 곳도 쉽게 닦을 수 있습니다





3. 용도에 따라 바꿔 쓰는 2헤드

화장실 바닥청소솔 set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헤드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는 촘촘한 강모 PP 브러시입니다. 튼튼한 모는 힘을 주어 빡빡 닦아도 눌리지 않아 좁은 타일 틈새의 찌든 때를 닦아낼 때 좋습니다.



두께감 있는 스펀지 헤드는 세면대, 욕조 등 매끄러운 부분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그리고 가장자리가 헤드프레임보다 넉넉하게 설계되어 있는데요,



벽면과 바닥면이 닿는 모서리도 놓치지 않고 깨끗하게 닦을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PP 소재의 강모 브러시도 브러시의 끝이 바깥을 향하고 있어 화장실 모서리를 빈틈없이 닦기에 편리합니다.






4. 화장실 청소도구도 인테리어. 숨기지 말고 걸어두자



깔끔한 욕실 인테리어에 총천연색의 욕실 청소도구는 옥에 티! 이제는 청소도구도 인테리어 소품입니다.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욕실 청소솔을 구매하면 굳이 숨길 필요가 없죠.




청소도구의 거치는 함께 구매 가능한 원터치 거치대를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간단하게 밀어서 거치하고, 사용할 때는 당기고 언제든 사용하기 쉽게 벽에 걸어두실 수 있습니다.



지름 2.2cm~3.3cm 이내의 봉이라면 타사 제품도 이 거치대를 이용하여 걸어둘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한국인들이 유독 많이 취하는 자세가 있는데요, 하나는 양반다리, 다른 하나는 쪼그려 앉기입니다. 오랜 시간 청소를 할 때 쪼그려 앉기를 하면 체중의 7.6배의 압력이 무릎뼈에 가해진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도 오늘부터 허리, 무릎 굽히지 말고 서서 화장실 청소하기 시작해보세요.


+공간채움 바닥청소솔 보러 가기>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