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
검색  

인기검색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OST

POST

공간채움 매거진

게시판 상세
제목 고수는 빠르고 가볍다
작성자 공간채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5.27 16:10:43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624

FOCUS + ITEM

고수는 빠르고 가볍다

퀵예열 초경량 핸디형 스팀다리미


구김이 없는 셔츠, 티셔츠 등이 많아졌지만, 다리미질이 필요한 옷도 아직 많습니다.



때문에 오늘 입어야겠다고 마음먹고 꺼낸 옷에 구김이 잔뜩 있는 상황은 누구나 일상적으로 겪는 일입니다. 바로 외출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난감할 수밖에 없죠.



이제 와서 다리미와 다림판을 꺼내 자니 번거롭고, 핸디형 다리미는 구김이 잘 펴지지 않습니다.



일상 속에서 자주 일어나는 이런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건 빠른 예열과 간편함 그리고 다리미 본연의 성능입니다. 오늘은 이 세 가지 장점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초경량 2in 1 스팀다리미를 소개합니다.




1. 전통과 미래의 공존 = 세라믹 열판+스팀홀


핸디형 스팀다리미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함입니다. 하지만 전통적인 열판 다리미에 비해 다림질 기능은 조금 떨어집니다.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쓰는 대부분의 사용자가 체감하고 있는 부분이죠.



이에 주목한 공간채움 초경량 핸드형 미니 스팀다리미는 핸디형이라는 편리함과 전통적인 열판을 합쳐 다리미 본연의 기능에 집중했습니다.



공간채움 초경량 핸드형 미니 스팀다리미는 5개의 구멍에서 110도의 고온 스팀이 초미세 분사됩니다. 분당 17g 균일한 양이 분사되기 때문에 옷이 젖지 않고 다림질에 알맞은 양이 나옵니다.



여기에 세라믹 열판을 더했는데요, 금속의 단단함에 유리의 깨끗함을 더한 세라믹 열판은 열전도성이 높고 내식성이 높아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핸디형 스팀다리미는 절대 눕혀서 사용하지 말라고 합니다. 물통에서 물이 샐 수 있기 때문인데요, 공간채움 초경량 핸드형 미니 스팀다리미는 옆으로 눕혀도 물이 새지 않습니다.


 

머리 부분의 on/off 버튼으로 스팀을 켜고 끌 수 있으며, 스팀을 끄면 건식 다리미가 됩니다. 열판은 옷감이 상하지 않는 140도 내외이므로, 구김이 심하거나 억센 소재의 옷을 다릴 때 빠르고 쉽게 주름을 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재의 옷을 갖춘 패셔니스타, 건식 다리미의 성능에 가벼움을 원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기능이죠.




2. 고수는 빠르고 가볍다



공간채움 초경량 핸드형 미니 스팀다리미는 빠르고 가볍습니다. 25초 만에 다림질 준비가 끝나는 퀵 예열, 그리고 600g의 가벼운 무게로 쉽고 빠르게 다림질을 끝낼 수 있습니다.



 

600g이라는 가벼운 무게는 70ml의 가벼운 물통 덕분인데요, 한 번에 여러 벌의 옷을 다릴 경우에는 물통이 작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별도 판매되는 여분의 물통으로 바로 갈아 끼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통에 물을 채우는 방법이 쉽기 때문에 꼭 여분의 물통이 아니라도 사용하던 물통에 바로 물을 추가하셔도 됩니다.



물통을 갈아 끼우거나 물을 보충할 때는 함께 제공하는 실리콘 커버에 올려두면 됩니다. 230도까지 견디기 때문에 열판이 밑으로 향하게 거치해도 변형이 없습니다.



또한 울, 니트 등 섬세한 소재를 다릴 때 커버를 씌워 다리면 섬유의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적으로도 훌륭한데요, 돌출을 최소화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 공간 차지가 적고 휴대하기 좋습니다. 여행/출장용 다리미를 찾는 분들께 딱 맞는 핸디형 스팀다리미라고 할 수 있죠.





3. 이 시국에 필요한 뜻밖의 기능



외부에서 묻은 바이러스는 섬유 환경에서 3시간에서 4시간까지 살아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 세탁할 수 없는 외투에 묻은 바이러스가 걱정된다면 공간채움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살균해보세요.



바이러스는 60도 이상의 고온에서 분해되기 때문에 뜨거운 스팀을 쐬면 사멸됩니다. 외투뿐 아니라 자주 쓰는 침구, 커튼도 살균할 수 있는데요,



공간채움 핸디형 스팀다리미는 3m의 여유 있는 전기선으로 침구, 커튼, 소파 등을 두루두루 살균하기에 편합니다.





깔끔한 옷차림도 하나의 경쟁력이 되는 세상, 스타일링도 챙기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쉬운 방법 공간채움 핸디형 스팀다리미는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공간채움 초경량 핸드형 미니 스팀다리미 바로보기>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