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
검색  

인기검색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OST

POST

공간채움 매거진

게시판 상세
제목 가위 하나에 기능 최대 몇?
작성자 공간채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5.08 17:05:07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338



FOCUS + ITEM

가위 하나에 기능 최대 몇?

2020년 캠핑 필수품



햇살은 따사롭고 바람은 선선해 나들이하기 딱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하지만 아직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았기에 나들이가 쉽지 않은데요, 이런 사회적 상황에 맞춰 언택트 캠핑, 차박, 베란다 캠핑이 인기라고 합니다.



간편함과 색다른 감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차박과 베란다 캠핑. 간편한 캠핑이라고 해도 야외에서 먹는 고기 맛을 포기하기는 어렵죠. 오늘은 차박, 베란다 캠핑에 딱 좋은 캠핑용품 분리세척 고기 가위를 추천드립니다.




1. 가위의 본질 = 절삭력 + 쉬운 세척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가위. 하지만 생각보다 잘 드는 가위는 찾기 어렵습니다. 공간채움 멀티 슈퍼 고기가위는 3mm의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로 생고기는 물론 연골도 손쉽게 잘라냅니다.



날 안쪽에 미끄럼 방지 돌기를 설계해 닭 껍질과 같은 미끄러운 식재료도 밀리지 않고 잘 잘라냅니다. 이 외에도 손질하기 어려운 새우 등도 가위질 몇 번이면 먹기 좋게 손질할 수 있고요.




가위를 사용하다 보면 날이 맞닿는 부분에 녹이 슬거나 때가 끼기 마련입니다. 비위생적인 가위로 음식을 조리하면 나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 모두에게 심각한 식중독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분리세척이 가능한 캠핑 가위는 이물질이 끼기 쉬운 부위를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어 항상 새 가위처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리세척이 가능하니 가위의 날을 갈 때도 더 편리하겠죠.



2. 기능 최대 몇? 지금까지 이런 가위는 없었다


캠핑용품 중 조리도구 몇 가지나 챙기시나요? 간단하게 칼 가위 정도만 챙길 수도 있지만 얘기치 못한 상황에는 집에 두고 온 조리도구들이 생각이 납니다. 공간채움 멀티 고기가위는 가위 하나로 무려 6가지 기능을 합니다.


가위 본연의 기능은 물론, 가위 바깥쪽의 톱니 부분은 얼려진 재료, 육류의 뼈를 절단할 수 있는 톱니 나이프의 역할을 합니다. 다른 쪽의 날 바깥은 당근, 오이, 감자, 과일 등의 껍질을 벗겨내는 감자칼의 역할을 하고요


가위 손잡이에는 각각 병따개 보조툴과 나사드라이버가 달려 있습니다. 나사 드라이버는 야외에서 냄비 뚜껑의 나사가 갑자기 풀렸을 때 가위로 바로 조여줄 수 있어 편리하죠.

병따개 보조툴은 병따개 역할 뿐 아니라 캔 등을 안전하게 딸 수 있습니다. 야외 뿐 아니라 베란다 캠핑을 즐길 때도 주방을 왔다 갔다 할 필요 없이 가위 하나로 간단한 손질들을 끝낼 수 있습니다.



3. 어디에 둘지 고민 고민하지 마

캠핑 칼과 가위를 고를 때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안전하게 보관해 줄 ‘집’의 존재 여부입니다. 날카로운 날붙이를 수납하다 보니 다른 짐들과 섞여 찔리거나 다칠 수 있으니까요. 또 사용한 가위를 어디에 두기도 마땅치 않습니다.


공간채움 멀티 고기가위는 딱 맞는 가위집이 함께 있어 안전하고 수납이 용이합니다. 가위 집에 자석 부착 기능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석이 붙는 스테인리스, 철 용품에 붙여놓을 수 있습니다.

사용 중에 잠깐 내려놓을 때도 중간의 원형 캡을 밑으로 두면 바닥에 날이 닿지 않아 위생적입니다.



4. 착! 붙는 손잡이 마감


실리콘 마감된 손잡이는 그립감이 부드럽지만 미끄럽지 않아 손에 착 감깁니다. 손에 피로감이 적어 재료 손질을 쉽게 할 수 있고, 좌우 구분이 없어 왼손잡이인 분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은 마모나 훼손이 적어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죠.


공간채움 멀티 고기가위는 취향에 따라 세 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보기 드문 베이비핑크 색상은 감성 캠핑을 추구하시는 감성 캠퍼, 분홍색 주방을 꿈꾸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여러 주방용품을 사용하며 느끼는 점 중 하나는 처음에 제대로 된 것을 사야 후회가 없다는 것입니다. 어중간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사게 되면 사용감도 만족스럽지 않고 결국 제대로 된 제품을 사는 이중 지출이 생깁니다

이제는 정말 제대로 된 캠핑용품 주방가위를 써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9.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