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공간채움 매거진

게시판 상세
제목 칼갈이는 어렵다? 그 편견 지금 당장 깨드립니다
작성자 공간채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12


FOCUS + ITEM

칼갈이는 어렵다?

그 편견 지금 당장 깨드립니다.



칼을 상하게 할 바에야 전문가에게 맡기는 게 더 낫다는 말도 나오는 칼갈기. 정석은 숫돌에 가는 것이지만 가정에서 숫돌로 매번 갈아 쓰기란 쉬운 일이 아니지요.


게다가 초보자에게는 일정한 각도로 칼을 갈아내야 한다는 것 자체가 어렵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각도 조절이 되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디자인도 훌륭한, 공간채움 맞춤 연마 프리미엄 칼갈이를 추천합니다.




1. 초보자에게 꼭 필요한 각도 조절 기능



칼갈이에 적당한 각도는 일반 식도 기준 17도에서 30도 사이라고 합니다. 너무 낮은 각도로 갈아내면 날카롭기는 하지만 날이 쉽게 마모되고, 너무 높은 각도로 갈면 날이 무뎌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가이드 없이 일정한 각도로 가는 것은 초보자에겐 너무 어려운 일이죠. 이런 소비자의 어려움을 반영하여 공간채움 프리미엄 칼갈이는 16도부터 24도까지, 칼 종류에 맞게 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칼날이 상대적으로 두꺼운 아웃도어 칼은 간격을 넓혀 갈고, 식도는 좁은 각도로 사용하면 됩니다. 제품에 Kitchen/ sport로 가이드가 적혀 있어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2. 손목이 편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공간채움 프리미엄 칼갈이는 “칼갈이는 투박하다"라는 편견을 깬 유려한 곡선, 미니멀한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오히려 꺼내놓고 싶어지는 깔끔한 디자인인데요,



단순히 눈으로 보기 좋을 뿐 아니라 그립감이 부드럽고 안정적입니다.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밀림 없이 안정적으로 칼을 갈 수 있습니다.




3. 가위 갈이까지 하나로 끝내자



기존의 칼갈이는 가위 갈이가 제품 중앙에 위치해 있어 사용법이 조금 어렵다는 고객님들도 계셨는데요,



이번에 새로 런칭 된 프리미엄 칼갈이는 가위 갈이 부분이 완전히 노출되어 사용이 좀 더 쉬워졌습니다. 덕분에 날이 좀 더 넓은 가위도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가위를 가는 방법은 사용자의 몸에서 바깥쪽으로 밀어내는 방식입니다. 칼과 동일하게 한쪽 방향으로만 갈아야 날의 손상이 없습니다.






저렴한 칼갈이도 그럭저럭 날이 날카로워진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가의 칼갈이는 몇 번만 사용해도 날이 잘 안 세워지고 결국 다른 제품을 사게 됩니다.

제대로 된 칼갈이로 갈아야 날의 마모가 최소화되며, 칼갈이도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된 칼갈이를 찾으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공간채움 프리미엄 칼갈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공간채움 맞춤 연마 프리미엄 칼갈이 바로보기 >


첨부파일 자사몰 포커스 썸네일.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