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
검색  

인기검색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OST

POST

공간채움 매거진

게시판 상세
제목 손에 물 한방울 안 묻게 해줄게
작성자 공간채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4.22 10:15:19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563

FOCUS + ITEM

손에 물 한방울 안 묻게 해줄게

쉬운 물청소 공기 중 미세먼지도 싹




이번 겨울과 봄은 비교적 황사와 미세먼지의 영향이 적었지요. 중국뿐 아니라 세계 각지의 도시에서도 몇 십년만에 보는 맑은 하늘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시 중국발 황사, 미세먼지 수치가 높아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사회적거리두기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 났지만 밖에 나가지 않더라도 환기를 할 때 밖에서 들어오는 미세먼지, 황사는 피할 수 없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청소를 꼼꼼히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환경부, 식약처에서는 물걸레 청소를 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릎을 꿇고 젖은 걸레질을 하자니 한번 하려고 마음먹기가 쉽지 않은 게 물청소입니다. 공간채움 스프레이 밀대와 함께라면 번거롭게만 느껴졌던 물청소도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1. 미세먼지를 가라앉히는 미세 물분사



물걸레 청소를 하더라도 바닥만 청소하게 되면 공기 중에 떠 있는 먼지는 청소가 되지 않고 그대로 마시게 됩니다. 이 때문에 정부에서는 청소 전 스프레이로 공기 중의 먼지를 먼저 떨어뜨릴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분무기를 사용해도 되지만 스프레이 밀대가 있다면 번거롭게 두 번 일할 필요 없이 한번에 청소할 수 있습니다.




공간채움 스프레이 밀대는 물을 채워 넣고 손잡이만 당기면 물이 분사됩니다. 안개처럼 미세한 입자로 청소 부위에 고르게 분사되며, 불필요한 물기 없이 딱 필요한 만큼의 양이 나옵니다. 번거롭게 걸레를 물에 적실 필요도, 말랐을 때 다시 물을 묻힐 필요도 없어 시간이 훨씬 단축됩니다.

 




2. 왼손은 거들 뿐! 한 손으로 하는 바닥청소



무겁고 크기만 한 밀대 걸레, 양손으로 낑낑대며 바닥청소를 하다 보면 다음날 온 몸이 쑤시기 마련이죠. 공간채움 스프레이 밀대는 1kg 이하의 가벼운 무게, 180도 회전 되는 유연한 헤드로 한 손으로도 쉽게 바닥을 쓸어 낼 수 있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헤드 덕분에 8cm의 틈새도 청소가 가능하고요.




걸레를 빨 때도 양손을 쓸 필요 없이 슬라이딩만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걸레 세척이 가능합니다.



건조할 때는 그냥 세워만 두세요. 어느 인테리어에나 잘 어울리는 미니멀 화이트 디자인으로 숨겨두지 않아도 됩니다.  


 

머리카락, 이물질 등을 떼어내야 할 때는 밀대에 붙어있는 스크래퍼로 슥슥 빗어 주기만 하면 됩니다.



극세사 패드를 장착할 때도 한 손으로 쉽게!

 




3. 골라 쓰는 극세사 패드



밀대 걸레의 기본은 아무래도 걸레 패드 부분에 있습니다. 좋은 패드의 기준은 얼마나 먼지가 잘달라 붙는지, 기본으로 제공되는 두 가지 패드를 상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습니다.

 

하나는 보통 때의 청소에, 다른 하나는 찌든 때 전용으로 머리카락, 반려견의 털, 눌어붙은 오염 머리카락 등을 청소하는 데 보다 효과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자리 차지가 적다는 것, 물통이 겉으로 드러나보이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스프레이 밀대걸레. 아담한 집에 거주하시는 신혼 부부 또는 원룸 자취를 하시는 분들께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해당 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공간채움 스프레이 밀대걸레 보러 가기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1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